/ /



굿닥터 9화

(GOOD DOCTOR S1. EP9)


Intangibles


방송일 : 2017.11.27 방송사 : ABC

총 18부작 / 2017.09.25 ~ 


프레디 하이모어 (Freddie Highmore) Shaun Murphy

앤토니아 토머스 (Antonia Thomas) Dr. Claire Browne

 니컬러스 곤잘러스 (Nicholas Gonzalez) Dr. Neil Melendez

리처드 시프 (Richard Schiff) Dr. Ira Glassman

힐 하퍼 (hill harper) Dr. Horace Andrews





숀 집에서 왠 여자가 나오자 옆집 리아가 관심을 가진다.

가사도우미 면접을 봤다는 숀.



그러나 패션이 마음에 들지 않아 고용하지 않을거라 이야기 하는 숀이다.

자신의 화려한 바지를 쳐다보고는 숀바보~! 하고 가버리는 리아때문에 뭥미 하는 숀. ㅋ



리아가 살짝 치고 간 팔을 쳐다보는 숀 엄청 귀여웠다. ㅋ



이사장은 홍보를 위해 좋은 일을 하겠다며,

치료가 어려운 아이들을 치료해주는 선행을 하기로 한다.


기자회견장에서 멜렌데즈는 자신이 치료할 수 있는 3명을 선정했는데,

전혀 다른 아이의 이름이 거론되자 불만스럽다.


이사장은 선택조건에는 말하기 애매한 것들이 있다고 한다.

말하기 애매한 것 중에 귀여움도 있었겠네요.

아이를 보고 멜렌데즈가 한 말. ㅋㅋㅋㅋ



심장이 아픈 가브리엘.



9화에 등장하는 또 다른 환자, 팟캐스트인데 목소리를 잃을 위기에 처해있다.



일단 검사는 해보자는 말에 간단한 진단해보는데,



그 진단만으로도 이미 치료 불가임을 알게 되는 멜렌데즈는 화가 난다.

괜히 희망만 줬다면서,

폐에서 드라이 소리가 난다며 분노하는 멜렌데즈.

심장내과 선생과 의견이 충돌한다.

못 고치는 때를 알아야 한다며 화를 내는 멜렌데즈 짱멋.



다가가려는 숀 잡는 제러드 왠지 웃겼어 ㅋㅋㅋㅋ



그래도 역시 맘약한 멜렌데즈.

심장 초음파 해보자!



글라스맨은 숀에게 패션 괜찮은 생활기능 지도자 찾아주면 되냐고, ㅋㅋㅋㅋ

숀은 내가 강도를 또 만날 확률은 아주 희박하니 그만 걱정하라는 식으로 말을 한다.

나는 행복하니깐!


더 행복해지고 싶지 않아?


노노 

ㅋㅋㅋㅋㅋㅋㅋ



옆집 리아가 자신을 싫어하는 것 같다고 이야기 하는 숀에게,

리아가 너한테 끼부리는 거라면서,

끼부리는 3대 요소를 알려주는 클레어. ㅋㅋㅋ



그리고 클레어가 맡은 환자인 팟캐스터의 샘플이 사라지는 사고가 발생한다.



검사결과 가브리엘의 상황은 최악.

심장내과 선생도 인정하고 약을 처방하겠다고 한다.



멜렌데즈는 가브리엘의 엄마에게 집으로 데려가라고 한다.

하지만 가브리엘의 엄마는 선생님이 고쳐주셔야 한다고 한다.



사라진 환자의 샘플.



병원이 책임져야 할 것 같은 늬앙스의 말은 절대 하면 안된다고 이야기 하는 앤드류와 제니퍼.

실수였다, 죄송하다. 이런말은 하면 안된다고 한다.

인정한다고 해서 변호사가 봐주지 않는다며,


환자에게 상황을 알려주고 24시간에서 36시간 정도 대기해야 한다고 이야기 한다.



숀은 글라스맨에게 끼부리는 것에 대해 배웠다며, 설명해주는데.

숀에게 외롭냐고 묻는 글라스맨.


외로운게 뭐냐며, 그걸 어떻게 아느냐며 묻는 숀.

외로우십니까?


가끔 정말 외로워.



그러나 숀의 대답은?

그럼 끼부리는 3대 요소를 배우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어가는거봐. 끼부리는거야? ㅋㅋㅋㅋ



클레어는 계속해서 추적중이다 샘플을.



가브리엘에게 위급상황이 닥치고, 다행히 제러드가 현장에 있었음.



숀은 가브리엘의 인형을 보다가 뭔가를 깨닫는다.



승모판을 옮기면 된다고 멜렌데즈에게 이야기 하는 숀.

시각자료 고마워 뭐냨ㅋㅋㅋㅋㅋ



따라와.



숀한테 안된다고 했으면서, 이사장한테 와서 이야기 하는 건 뭐냐 멜렌데즠ㅋㅋㅋ

성공할 수 있다고 하는 숀.

그리고 멜렌데즈는 2년이라도 즐겁게 살수있다면 그게 나을 수도 있다는 말을 한다.

가브리엘의 상태가 너무나 심각해서,



클레어는 결국 죄송하다고 말을 해버리는데,

환자는 고맙다고 한다.



어쨌든 해서는 안되는 말을 해버린 클레어, 멜렌데즈는 뒤에서 보고 있다가,

제시카에겐 이야기 안할게, 라고 하는 멋짐 뿜뿜.

그런데 숀 눈빛에 빛이 번쩍 나는것 같다. ㅋㅋㅋ



처방해준 약이 전혀 듣지 않자,

멜렌데즈는 가브리엘의 엄마가 약을 먹이지 않은 것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정말로 약을 주지 않았던 가브리엘의 엄마.



신세한탄 하는 가브리엘의 엄마에게

방법이 없을 땐. 없는 겁니다. 라며,

자신의 누나가 장애인이었다는 이야기를 하는 멜렌데즈.


병원을 나가면 희망이 없다는 가브리엘의 엄마.

멜렌데즈도 마음이 흔들리는 것 같다.



샘플 찾기에 열올리는 클레어.

샘플이동 담당자 이야기 하는데, 숀은 이미 알고 있었고, ㅋㅋㅋㅋ

이부분 웃겼다 ㅋㅋㅋ



그런데 숀은 지금 끼부림 조사가 더 중요해 ㅋㅋㅋㅋㅋ

클레어가 멜렌데즈에게 끼부렸다면서 기록하고 있다는 숀이다.



당황하는 클레어랑 귀여운 숀 ㅋㅋㅋ



숀과 멜렌데즈는 가상 수술을 해본다.

몇번의 실패끝에 방법을 찾아내는 두사람.

이제 숀을 많이 인정해주는 것 같아 감동.


클레어는 샘플을 결국 찾지 못하고,

팟 캐스트는 괜히 수술을 해서 목소리를 잃던가, 아니면 암으로 죽을 수 도 있는 위기에 처한다.



가상 수술한대로 가브리엘을 수술하던 도중.

의외의 상황이 발생하게 되고,



14mm에서 13mm 로 조절하는 멜렌데즈.

실패할 뻔 하지만 



제러드의 활약으로 방법을 찾아낸다.



클레어의 환자도 수술을 앞두고 있었지만,

클레어는 문득 기록이 잘못되어 샘플이 엉뚱한 곳에 있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수술을 잠시만 대기해 달라는 클레어.

샘플실에 가서 기록과 실물을 대조해본다.



가브리엘은 수술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심장 잘 뛴다고 기쁜 소식 알려주는 멜렌데즈.


클레어도 극적으로 샘플을 찾아내어 팟캐스트의 수술을 중단시킨다.

암이 아니어서 수술을 할 필요가 없었던 것.



나 이 장면 너무 좋다.



오늘 보람찬 하루였다고 말하는 숀.



멜렌데즈에게 클레어가 끼부리는걸 해석하고 관찰했다는 숀. ㅋㅋㅋㅋ

그리고 자꾸 생활기능 지도사를 붙여주려는 글라스맨에게,



나를 포기하는 거냐며,

모르는 사람이 나 도와주는거 싫다고 의견 강하게 말해버리고 가는 숀이다.


숀은 글라스맨에게 이렇게나 의지하고 있는 듯.



숀은 리아에게 끼를 부려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웨터가 정말 안 어울린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아는 집에 사과 있는데 먹을거냐고 물어보고,

리아의 집으로 가면서 9화 끝!



이번화는 숀의 끼부리는 것 공부하는 모습이 깨알같이 귀여우면서 웃겼던 것 같다.

클레어가 멜렌데즈한테 끼부린다고 관찰하던 게 특히나, ㅋㅋㅋㅋ



TV/미드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