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한도전 너무 재밌어. ㅋㅋㅋㅋ

수능점수 못받은 멤버들 파퀴아오와의 대결을 위해 특별 훈련을 받음.

근데 결국 모두 맞는 걸로 합의. 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 551회에서 특히 재미있었던 장면은.

조세호를 챙기는 유재석때문에 조세호에게 질투의 화신이 되어버린 박명수는 너무 웃겼다.

입 삐쭉삐쭉하는 것도 너무 웃겼음.

그리고 훈련 도중 옛날 개그와 홍경민 춤을 연상케 하던 박명수, 그리고 그걸 또 맞추는 하하도 웃겼다.

조세호와 유재석의 발밟기 훈련 배아프게 웃었다. 조세호 ㅋㅋㅋㅋㅋㅋㅋㅋ

코끼리코를 하고 돌던 하하에게 자신도 모르게 잠깐만! 이라고 외쳐버린 조세호.

흐름이 끈겨 촬영이 중단되어 버린 무도. 그리고 끝까지 추적하는 모습도 웃겼다.

난데 없이 뒹구르며 싸우던 유병재와 양세형. 너무 뜬금없는데 이것도 웃겼어.


그리고 동체시력 훈련할때부터가 완전 더 빅웃음이었는데, 

조세호한테 풀 파워 장착해서 공 던지던 박명수 ... ㅋㅋㅋㅋ


동체시력 훈련이라고 뮤비찍던 멤버들.

유병재말고는 다 너무 웃겼다.


하하, 천년이 형도 너무 웃겼고. 551회 완전 꿀잼이었던 무한도전 이었음.




TV/ETC.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