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가 본 애니 중에 단연 최고로 기억에 남는 애니.

너의 이름은。이다.


도쿄에 사는 소년 타키와 시골에 사는 소녀 미츠하가 서로 몸이 바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애니인데, 스토리가 너무나도 잘 짜여있던 애니였던 것 같다.

절대 스포 없이 無의 상태에서 봐야 천배 만배는 재미있는 너의 이름은。이다.


단순히 몸이 바뀌는 것에 멈추지 않고 바뀌는 상대가 과거사람이었다는 점.

그리고 재난으로 인해 죽은 사람이라는 점.

주인공들이 기억이 잊혀져 간다는 설정은 너무나 좋았던 것 같다.


특히 기억이 잊혀져 간다는 부분 때문에 눈물샘자극이 역대급으로 되기도 했다.

기억을 잃지 않으려고 이름을 계속 되네이던 주인공들. 애니가 이렇게도 절절해도 되는 건가 싶을 정도였던 너의 이름은。이다.


과거의 사람과 몸이 바뀌었기 때문에 휴대폰 통화는 당연히 불가했고,

3년전 혜성충돌로 인해 사라진 마을의 주민인 미츠하의 설정도 너무나 좋았다.


아주 소중한 무엇인가를 잃었다는 마음. 나는 무언가 애타게 찾고 있었던 것 같은데, 라는 모습.


두 사람이 스칠때 나는 방울소리도 너무나 좋았던 장면이다.

분명히 좋게 해피엔딩인데 나는 울고 있었던 애니. ㅋㅋㅋㅋ





너의 이름은。(君の名は。 , your name. , 2016)

감독 신카이 마코토 / Film Director : Makoto Shinkai 新海誠

개봉 2017.01.04. / 106분 / 애니메이션, 드라마, 멜로/로맨스

카미키 류노스케 Ryunosuke Kamiki (타키 목소리)

태양,2016 / 너의 이름은.,2016

카미시라이시 모네 Mone Kamishiraishi (미츠하 목소리)

물에 빠진 나이프,2016 / 치하야후루 2,2016

나리타 료 (카츠히호 테시가와라 목소리)

너의 이름은.,2016

유우키 아오이 Aoi Yuki (나토리 사야카 목소리)

목소리의 형태,2016 / 극장판 가면 라이더 고스트 100개의 아이콘과 고스트 운명의 순간,2016

시마자키 노부나가 Shimazaki Nobunaga (후지이 츠카사 목소리)

너의 이름은.,2016 / 극장판 데이트 어 라이브 마유리 저지먼트,2015

이시카와 카이토 ISHIKAWA KAITO (타카기 신타 목소리)

너의 이름은.,2016 / Itoh Project <학살기관>,2015

타니 카논 Kanon Tani (미야미즈 요츠하 목소리)

너의 이름은.,2016 / 상경이야기,2013

나가사와 마사미 Nagasawa Masami (오쿠데라 미키 목소리)

은혼,2017 / 너에게 바치는 엠블럼,2017
영화 정보 - 네이버영화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