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타벅스 핵 맛난거 발견! 저 맛난건 매장당 몇개 안오나보다.
아침 문 열자마자 가서 있길래 구입했는데 한개 있다는.
세개 사고 싶었는데....... 아쉽지만 1개로 만족해야 했다.

그런데 소스가 사라졌다.
저번 먹었을땐 찍어먹던 소스가 있었는데,
소스가 없어져서 아쉬웠다.

근데 그러나 저러나 너무 맛있다는 것이 함정.
너무 맛있다. ㅋㅋㅋㅋ

그리고 얼그레이초코 였나? 마셨는데, 티에 핫초코 탄 맛인데 괜찮았다. 초코인데 살 안찔것 같은 초코. ㅋㅋㅋㅋ

밥먹기 싫어서 간 스타벅스.
이것저것 사니까 고기집가서 밥먹는게 나앗을 것 같던 그런 스타벅스에서의 한끼였다.

그래도 또 이 분위기 놓칠 수 없지. ㅋㅋㅋㅋ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