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 약탈자가 그것도 무뽑으로.......... !

맙소사!

지금 본계가 3/9 개인데 ㅋㅋㅋㅋ

약탈자가 나오면 4/9개가 ............................. 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더 힘들어지는 게임 ㅋㅋㅋㅋ

산책돌리기 힘들다 정말로 산책 20회로 줄이자 파페........... 50도 많다.

주로 새벽에 돌리는데, 낮시간도 괜찮네 ㅎ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
  •   열린지갑/여러가지 의미의 비명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