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효섭 아들이었어?



저희 아버지입니다. 호칭 조심해 주세요.



박효섭씨, 아드님이셨어요?

내가 누군지. 우리엄마가 누군지 다 알면서,

입 다물고, 나 감시했냐?

내가 너 믿고 이말 저말, 주저리 주저리 하니까 재미있었겠다.



자기 아버지를 가만 안두겠다는 예기를 재미있게 들을 사람 없습니다.


이와중에 이표정 넘나 귀여운것 ㅋ


그럼 왜 지금까지 아무말 안하고 가만히 있었지?



두분 사이가 어떻게 될지 몰랐으니까요.

사귈지 헤어질지, 아니면 결혼하게 될지도.

미래는 모르는 거잖아요. 남녀간의 사이면 더더욱 그렇고

그래서 그냥 지켜보기만 했습니다.



그럼 쭉 지켜보기만 해.



안되겠는데요. 우리 아빠한테 무슨짓 할 줄 알면서

두고만 볼 순 없습니다.



그래서.

뭘. 할건데?



아니 뭘 할 수 있는데?


뭐든요.

우리 아빠 건들면 그땐 진짜 뭐든 합니다.



꼭 보고 싶네.

뭘. 할건지.





너, 우리 엄마가 어떻게 살았는지 알아?

그 정도의 재산을 여자가 모았으니,

착하고 순진하게만 살진 않으셨지.

니 아버진 절대 감당 못한다는 뜻이야.



그건 팀장님이 판단할 문제가 아니죠.



분명 니 아버지가 다치고 깨져서 헤어질거야.



또 무슨짓을 할려고, -!



내가 안나서도 어차피 두 사람 그렇게 끝나.

난 그 시간을 좀 앞당길 뿐이고.



니가 뭐라고 해도 난 두사람 헤어지게 만들거야.

그러니까 니가 포기해.



아니 그냥 나하고 손 잡자.



니 아버지. 우리 엄마.

헤어지게 만들자고.



어차피 두사람 절대 결혼 못해.

그럴바엔 서로 실익을 챙기는게 낫잖아.



너 열받게 만든 니네집 계약서 줄게.

어차피 니 아버지 주려던 거니까.



그리고.



너도 내 밑에서 일하기 싫잖아.

이 기회에 집어치워.

돈 많은 백수 노릇도 한번 해봐야지.



계산 잘해라.

어차피 난 무슨수를 쓰든 두 사람 헤어지게 만들거야.






같이 살래요 20화 문식재형이 축복의 화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분량 폭발이라니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문식이가 재형이한테 카드 줄때

손짓 너무 고고한거 아닌가,? ㅎㅎㅎㅎㅎㅎ



TV/KDRAMA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