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역 10번출구 근처에 있는 카페 올로에 다녀옴.
화이트톤의 깔끔한 카페 였던 올로.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던 카페다.
무엇보다 음료가 정말 맛있어서 더 좋았던 올로 ㅋㅋㅋㅋ
단점이 있다면 의자가 편하질 않았어.
편한자리는 몇자리 없어서 아쉬웠다.
창가에 앉았는데 의자가 불편하기도 하고, 높아서 힘들었다.
그런데 내가 먹은게 그린티 뭐였는데 엄청 맛있었어서 또 가고 싶음 ㅎㅎ

여러가지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