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조연화 (라미란)가 죽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이었나? 기억이 잘 안나지만,

신들의 대화에서 과거에도 이런 일이 있었다면서 하던 이야기.

누군가 죽고 잘못된 영혼이 수명 주고, 하는 내용으로 결말이 가는건가?

그런데 그렇게 똑같이 갈거였으면.

드라마를 왜 시작한건지 의문스러운 1인이다.


궁금해서 오늘 우리가 만난 기적은 본방으로 봐야겠지만.

왠지 너무 허탈하다.

김명민이 연기한 송현철이라는 캐릭터는 여러 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었을 캐릭터 같은데 너무 한쪽으로만 치우쳐서 아쉽다.

이럴거면 송현철 A B C를 왜 넣었나 싶기도 하고.


송현철 A와 B가 섞여져 A라고 할수도 없고 B라고 할 수 없는 C라는 존재가 되어버리는 과정은 어느샌가 아예 없어진 것 같기 때문.

A 의 기억이 더 많아져서 B가 흐릿해 지는 것 같다고 했던 기억이 있는데 어느새 그냥 송현철 A 몸에 들어간 송현철 B. 거기에서 멈춰버린것 같은 우리가 만난 기적이다.


드라마 초반에 돌던 김명민 고창석이 하늘에 있고 김현주 라미란이 하늘을 바라보던,

그 그림 찾으려니 못찾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은 봐야겠지. 휴

어제 우리가 만난 기적은 아직 못봤으나

카이도 돌아갔다고 하는걸 보니 오늘은 카이를 만난 기적도 안되는건가?

아무튼 오늘의 스토리가 궁금해진다.



여러가지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