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가 될 수 있는 글 입니다.



시작부터 깜짝 놀랐던 데드풀2.

데드풀 1도 봤는데, 1도 이랬나?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아무튼 토막 토막 처음부터 잔인하게 느껴졌던 데드풀이었는데,

초반 바네사가 죽기 직전까지가 특히 좀 그랬었던 것 같다.


그리고 그 후부터 개그가 쉴새없이 나와서 엄청 웃겼던 데드풀.

감독이랑 제작사 대본 소개 그게 머냐 ㅋㅋㅋㅋ 나 너무 웃겼음 ㅋㅋㅋ

영화 속에서도 작가 디스하는 대사가 몇번 나오는데 너무 웃겼다.


그리고 케이블이 타노스 였구나. 어쩐지 너무 낯익고 왜 자꾸 설레였는데 타노스였어 ㅋㅋㅋㅋ

영화 최고봉은 데드풀 몸이 절반이 찢기면서 다시 태어나는 아기 다리 부분 정말 웃겼다.

너무 충격적이게 웃겨서 각인될 지경 ㅋ

그와중에 원초적 본능 패러디 하질 않나, ㅋㅋㅋㅋㅋㅋ

케이블 없애야 한다며 비장하게 말하는데 어느새 바로 뒤에 와있던 케이블도 웃겼고.


엑스포스라는 팀을 만드는데 그것도 엄청 웃기다.

멤버를 뽑는 과정도 상당히 웃겼는데, 그래도 난 뭔가 할줄 알았는데

정말 당황했던게 시작도 못해보고 멤버들이 다 죽어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

IT 을 통해 알게 된 배우 빌 스카스가드 Bill Skarsgard도 나와서 엄청 좋았음.

젤 끔찍하게 죽기도 한 것 같다.

투명인간은 브래드피트? 너무 얼굴이 훅 지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명인간 나오는 부분도 엄청 웃겼다.


그리고 포스터에도 나와있지만, 엑스포스의 유일한 생존 멤버 도미노.

자칭 행운이 따라준다는 도미노인데, 이게 정말 엄청 웃기다.

그 행운을 표현하는 데드풀의 대사가 너무 웃겨.

그리고 정말로 도미노는 눈빛으로 행운광선을 쏘듯이 모든일이 너무 착착착 되는데

엄청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기만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에 집중이 안되던 영화. ㅋㅋㅋㅋ

끔찍하긴 하지만, 유머러스함으로 넘어가기도 하고, 장면이 빠른 전환이 되기 때문에

괜찮긴 했다.


쿠키영상도 있는데 쿠키영상까지도 엄청 웃긴 데드풀이다.

그린랜턴에 초토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웃겨도 되냐구 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또 기억나는건, 분위기 어두우니까 DC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가 접하면 접할수록 매력이야 ㅋㅋㅋ




데드풀 2 (Deadpool 2 , 2018)

감독 데이빗 레이치 / Film Director : David Leitch

개봉 2018.05.16. / 117분 / 액션, 모험, 코미디, SF

라이언 레이놀즈 Ryan Reynolds (웨이드 윌슨 / 데드풀)

크루즈 패밀리 2,2020 / 명탐정 피카츄,2019

조슈 브롤린 Josh Brolin (네이던 서머스 / 케이블)

어벤져스 4,2019 /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2018

재지 비츠 Zazie Beetz (도미노)

데드 피그스,2018 / 데드풀 2,2018

모레나 바카린 Morena Baccarin (바네사 칼리슨)

엘리엇 더 리틀리스트 레인디어,2018 / 데드풀 2,2018

줄리안 데니슨 Julian Dennison (러셀)

데드풀 2,2018 / 내 인생 특별한 숲속 여행,2016

빌 스카스가드 Bill Skarsgard (사이가이스트)

그것: 파트 2,2018 / 어쌔시네이션 네이션,2018
영화 정보 - 네이버영화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