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0

티스토리 꾸미기 0525

2018. 5. 25. 12:07


전반적으로 거슬렸던 것들을 정리하고, 캘린더에 배경 주니 더 깔끔해 보이는 나만의 착각이다.

ㅋㅋㅋㅋㅋㅋ

캘린더를 조금 더 꾸미고 싶은데 우선 지금은 출근타임이라 나중에 다시 손보는 걸로.

아이폰에서 봤을땐 margin이 좀 다르게 나와서 거슬리긴 하는데, 요건 나중에 또 손봐야 하겠지.

티스토리는 해도 해도 끝이 없구나.

그래도 이렇게 수정할 수 있다는게 엄청난 행복 ㅋ_ㅋ

네이버 이웃커넥트도 달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렙이라 뭣도 없지만 ㅎㅎ



그리고 댓글창에 X 버튼 저거 참 하고 싶었었는데 드디어 했다. ㅋㅋㅋㅋ 진짜 맘에 드는 스타일임.


여러가지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