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새로 입사할 회사 들어가려구 정장 사러 온 재형(여회현)

:)


이번글에는 영상이 많다! ㅋ 그만큼 분량도 많았군. ㅋ



쌍둥이 현하가 정장 사준다며 허세 부렸는데,

알고보니 큰누나 카드. ㅋㅋㅋ




재형이가 들어갈 회사에서 전화가 오고

회사에서는 재형이가 목격한 폭행현장을 묵인하라는 요구를 한다.

하지만 재형이는 정의의 실현!

피해자 편 들어주는 재형이가 정말 뭉클했다.

그러나 그 덕에 어렵게 붙은 회사는 첫 출근조차 할 수 없게 되는 재형이다.


잘못된 걸 알기에 올바른 행동을 한 재형이었지만,

어렵게 얻은 일자리를 또 놓쳐버려 바로 후회하는 재형이 때문에 마음이 아프더라.

취업난 때문에 힘겨워하는 모습을 잘 표현해준 것 같은 재형 = 여회현 배우라서 좋았음.





YL 그룹 신입사원으로 채용되었습니다.



택배 알바 하고 있었던 재형이, 채용되었다는 전화를 받고 핵 기뻐하는 재형이다.

너무 기뻐하는 재형이 때문에 감동.

재형아 곧 문식이 만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제목이 김권의 계략. ㅋㅋㅋㅋㅋ



아 문식(김권)이 ㅋㅋㅋㅋ 핵 경쾌한 문식이다. ㅋㅋㅋㅋ


결국 해내셨네요. 축하드립니다 팀장님.



드디어 사장님이 내 애사심을 알아준거지~

홍보팀장이 이거 좋은 홍보거리라고 적극 추진하니까, 바로 먹히네?



이제 박재형이가 우리팀 사원으로 들어오는 거겠네요?


유과장이 알아서 잘 마무리해 ㅋ



빨리와라 박재형~ 얼굴좀 보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같아선 연다연이까지 하고 싶다. ㅋㅋㅋㅋㅋㅋ

연다연도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




TV/KDRAMA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