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재형이(여회현)는 면접에서 떨어졌다.

ㅋㅋㅋㅋㅋㅋ


너 진짜 아슬아슬하게 떨어졌어.


그럼 누가 사표내면 내가 붙겠넹.



재형이 떨어뜨린 서류를 밟아버리는 자가 나타났으니,

ㅋㅋㅋㅋㅋㅋ



너 자주 온다?

떨어진 회사에 뭐 볼일이 있어서 또 왔어?



발 좀 치우지?



비비작 거리는 문식(김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형이 정말 화남 ㅋㅋㅋㅋ


미안미안 내가 좀 둔해서. 지금 나한테 시비거는거지?

몰랐네, 얼마나 답답했냐? 여기서 붙을래, 나가서 붙을까?



니가 왜 떨어졌는지 모르지?



뭐?


내가 너 떨어뜨렸어.

그니까 왜 까불어. 사람 봐가면서 까불어야지.


떨어뜨려?

니가 뭔데.



대표가 찾는다고 문식을 찾아온 직원.

대표를 무시하는 듯한 행동을 해보이는 문식. ㅋㅋㅋ


문식이 그냥 재형이 앞에서 과시하고 싶었던 것 같아 ㅋㅋㅋ



이제 상황파악이 되니? 니가 누굴 건드렸는지?

아, 얼굴 보니까 마음 약해지네 또.

난 너무 착해서 문제야.

야! 야야! 내가 너 한번만 봐줄게.



뭘. 봐준다는 거예요?


너 우리 회사 입사시켜 줄까?

그럼 빌어.



여기서 무릎꿇고 빌면. 너 입사 시켜 줄게,



그러나! ㅋㅋㅋ 문식이의 발을 확 밟아버리는 재형이다. ㅋㅋㅋㅋ


됐다 그래!!! 너 같은놈 말한마디에 붙고 떨어지는 회사면!



직급 빼면 아무것도 아닌게,

야! 너 꼭 차로만 다녀. 길가다가 나 만나면 죽는다!



문식은 재형을 꼭 다시 만나야 겠다. ㅋㅋㅋㅋㅋㅋ


28번 박재형 입사시키라고!

그래야 내가 복수를 하지!


그러나 여기서 반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팀장이 떨어뜨린게 아니다.

정말 떨어진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입사시켜!!!!! 



문식 때문이 아니라 정말 떨어진 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형. 너 또 만나기만 해봐 어디.



너무 이거 스토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로맨스....



TV/KDRAMA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