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he Simpsons (Season 27, E1)

"Every Man's Dream"
방송일 : 2015.09.27.



심슨 시즌 27 1화 <모든 사람의 꿈>

기면증에 걸린 호머 심슨에 대한 에피소드.





회사에서 화재사고가 발생했는데도 잠을 자고 있는 호머로 시작하는 심슨 시즌 27 1화.

기면증에 걸려버린 호머심슨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모든일에 무기력하고, 잠만 자려 하는 호머, 어떤 것도 하지 않으려 하는 호머에게 화가난 마지는 결국 별거를 선언한다!


하지만 호머는 슬픔에 잠겨 떠나기도 잠시, 약사 언니랑 알콩달콩 연애에 빠짐.

그리고 마지도 남친을 만들게 되는데, ㅋㅋㅋ

아니 세상에 마지의 남친이 호머 여친의 아버지임.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되지만 당신은 안되! 라는 주장을펼치는 호머. ㅋㅋㅋㅋ

사회 비판적인 애니이긴 하지만 이런거 보면 너무 웃기다. ㅋㅋ

이게 심슨의 매력이지 ㅋ


이 모든것은 상담도중 잠든 호머의 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머는 자신은 변하겠다! 호언장담하고, 정말 완벽한 아버지, 남편이 된다.

그러나 이건 말이 안된다는 것을 시청자들은 잘 알고 있다!

그렇다 이것도 꿈이네 ㅋㅋㅋㅋㅋㅋ


집으로 달려간 호머, 그런데 이게 무슨일이야~ 집에는 이미 다른 남자가 아버지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고, 이쁜 딸 리사가 호머를 한번 안아주고는 집에 들어가버린다. 호머는 믿을 수 없는 상황에 통곡을 하게 되고, 호머가 통곡하는것도 말이 안되지,


역시 이것도 꿈! 이건 마지의 꿈.... 

그러나 마지는 달랐다. 꿈 해석을 하기 위해 상담소를 찾는다. ㅋㅋㅋㅋ


그리고 꿈풀이는,

모든 기혼여성들이 가끔 남편에게 질린다는 거예요. 그러면서도 남편을 잃을까 걱정하는 것이기도 하죠.


너무나 현실적인 가정모습을 제대로 그려주었던 에피소드 같다.

난 아직 결혼은 안했지만, 현실적으로 와닿았는데?



TV/ETC.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