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니콜라스 홀트에 크리스틴 스튜어트, 거기에 어바웃타임 제작진이라고 해서 완전 미치게 기대했는데, 생각보단 그냥 저냥 이었던 영화 이퀄스.

인간의 감정으로 인해 범해진 실수들을 재발하지 않게 하기 위해 감정을 아예 없애 버리고 살아가는 미래 사회를 그린 영화다. 이건 뭐 로봇이지 뭐야.

혹여나 감정을 알아차린 인간들은 감옥같은 곳으로 가서 치료를 받아야 함.
그런데 그 감옥이라는 곳은 어떤 곳인지 아무도 모름.
가서 아무도 모르게 죽임을 당해도 모를판이다.

그 와중에 감정을 깨달은 사일러스(니콜라스 홀트)와 이미 감정에 눈을 떠버린 니아(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서로를 알아가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

니아는 힘겹게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고 있었지만 사일러스로인해 봉인해제 되고!
당연히 니콜라스 홀트가 눈앞에 있는데 감정이 억제가 되냐구!!!!!

아무튼 그럴듯한 이야기이긴 했지만, 몰입도도 약하고 배우들 영상화보 보는 영화 정도였음.
근데 또 둘이 의외로 같이 붙여두니까 안어울리기도 해서 ㅋㅋㅋㅋㅋㅋ
애정상대보단 오누이 같았다고 해야하나 ㅋ






이퀄스 (Equals, 2015)

감독 드레이크 도리머스 / Film Director : Drake Doremus

개봉 2016.08.31. / 드라마 SF

크리스틴 스튜어트 Kristen Stewart (니아)

서튼 위민,2016 / 빌리 린스 롱 하프타임 워크,2016

니콜라스 홀트 Nicholas Hoult (사일러스)

아우토반,2016 / 샌드 캐슬,2016


영화추천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