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랜만에 방문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라서 그런지 이쁜 신메뉴들이 한가득 나와있었다.

특히 케이크가 내 눈길을 끌었는데 무려 예약을 해야 한다는 .....

내가 또 그런건 못기다리지. 해서 빠른 포기.


그리고 내가 마신 홀리피치 애플 사이더.

이름을 제대로 보지도 않고 이쁜 생김새에 주문했다.

눈사람이 올려져 있는 것도 있던데 돌체라떼라는 이름에 망설임.

홀리 피치.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인데 도대체 뭐지 갈등했었다.

추워서 핫으로 주문했는데.

그 맛은 뜨거운 사과주스 였다.

뜨거움에 이 맛을 내가 어디서 맛보았는지 기억이 안났을 뿐이다.

그런데 의외로 생크림과의 조합이 나쁘진 않았던 홀리피치다.

하지만 한잔을 다 먹기엔 너무 그 맛이 강렬했다.

아이스가 더 맛있을 것 같은. 그러나 아이스로 먹으면 생크림과의 조합이 상당히 이상해 질 것 같은 홀리피치다.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