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주 무한도전 547회 - 뗏목 한강 종주 어기 여차


조세호가 게스트로 출연한 이번주 무도는 정말이지 너무 웃겼다.

중간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나에게 조세호는 그다지 웃기다는 이미지는 아니었는데.

이번방송에서는 엄청 나를 웃겨서 대박이었다.


대답자판기라는 조세호는 어떤 질문에도 0.1초만에 바로바로 대답을 해서 완전 웃겼다.

노를 젓다가 힘이 들었던 조세호는 자신도 모르게 V라인 공개하며 뒤로 넘어지는데.

너무 웃겼음. 그 후로 담까지 걸려 배아프게 웃었다.

2분 30초.



어떤 무도 멤버들보다 이번회에서 제일 웃겼던 조세호다.




이것도 너무 웃겼음.

유재석이 자 여러분 손 흔드세요 하는데 엄청 웃겼다.


이번주 안좋았던건, 무도 멤버들 생리현상을 너무 집중해서 찍으려고 하던 스탭들.

재미를 노리고 한거 같긴한데, 너무 짖궂었다는 느낌.

그리고 솔리드뮤비는 진짜 너무했다. ㅋㅋㅋㅋㅋ


아무튼 재미있었던 무한도전이었다.

다음주 수능보는 멤버들 기대된다.

수능에 최악인 음악에 F(x)의 일렉트로닉쇼크 나오라나?




TV/ETC.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