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요즘 핫한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추석연휴를 맞이하여 시청해보았는데,

왠걸 정말 재미있었다.

심지어 모든 내용을 알고서 보았는데도, 너무나 재미있었다.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사이트



당신이 잠든 사이에 1,2화 - 당신이 잠든 사이에


언제부터인가 미래의 예지몽을꾸는 남홍주(수지)는 자신의 꿈이 현실로 일어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주변사람들에게 경고하지만 언제나 무시당하고, 미래를 알지만 방관하는 느낌의 사람이다.

그러다 자신의 사고로 인해 엄마가 죽는다는 것을 꿈에서 보게 되는 수지다.

그 이후로 엄마에게 무슨일이 생길까 노심초사하던 수지는 결국 사고를 내게 되고, 남친 이유범 (이상엽)에게 배신당하게 되면서 살인자의 누명을 쓰게 된다.

그리고 그 사건으로 인해 수지의 엄마는 죽음을 맞이하게 되고, 수지 또한 억울함과 분노로 인해 자살하게 된다. 는 개 핵 스피드한 전개를 보여주는데, 사실 이건 정재찬 (이종석)의 꿈이었음. 


그리고 비극적인 그 사건을 재찬이 막는다는 것이 1,2화의 줄거리다.

앞으로도 어떤 비극적인 사건들을 미리 보게 되고, 그것을 막음으로 인해 미래가 바뀌는 그런 설정들로 이어나갈 것 같은 드라마인데, 그 바뀌는게 좋게 바뀌는건지 오히려 더 안좋게 바뀌는건지 그것도 우리가 알수있으려나? 그게 궁금해진다.


영화 나비효과가 떠오르게 하는 드라마인데, 영화 속에서는 계속 안좋은 쪽으로 흘렀었는데,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어떻게 이야기가 흐르게 될지, 아마도 드라마니까 다 해피엔딩으로 결말이 나려나 싶기도 하다.

여하간 수지 드라마는 처음보는데, 괜찮았다. 이종석드라마야 워낙 많이 봐서... 뭐... 


연기 너무 잘하는 것 같아.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
  •   TV/당신이 잠든 사이에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