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에 테스트기간에 딴거 몇개 ㅋㅋㅋㅋ
R 카드인데 뭔가 세련됨이 느껴진다 ㅋ
재미있긴한데 럽프듀처럼 광적으로 할거같진 않을거 같은 느낌. 그런데 또 꾸준히는 할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딱 모바일게임 느낌의 그것인데, 럽프듀는 나한테 도대체 무슨짓을 한거야.............
나 정말 이택언이 너무 좋거든 (회사가 개조시킨 한택언 제외 ㅂㄷㅂ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
  •   열린지갑/여러가지 의미의 비명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