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늘 처음 들어가봤는데,

캐릭터별로 레벨 쌓는 곳같다.

터치룸이 발전했군... 이라고 생각하면 될까 싶기도 한 공간.

게임도 할수 있고 레벨 올라갈때마다 모션이 추가되서 그거 보는것도 좋았고,

아직 음성이 없는 점은 좀 아쉽지만 나중에 추가하지 않겠어? ㅎㅎㅎ








자꾸 볼수록 빠져든다 ㅋㅋㅋㅋ

움직임이 자연스럽고 얘랑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음.

움직임에 특화된 외모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빠져 ㅋㅋㅋㅋㅋㅋㅋ

깜박깜박하는거 완전 ㅋㅋㅋㅋㅋ 쓰러지게 귀엽다

스토리랑 설정이 그다지 끌리지는 않았는데,

순전히 움직이는 것 때문에 자꾸 눈이 가는 캐릭터.

요즘 넨도한테 빠져서 그런가 귀여운게 좋다. ㅎㅎㅎ




요건 변호사님 ㅋ

가위바위보 잘하시네... ㅎㅎㅎ


얘네 이름이 하언 좌연 육경화 모박사 이렇게 부르면 되려나 ㅎㅎㅎ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
  •   열린지갑/여러가지 의미의 비명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