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 왜 난 재미있었지?

보는 내내 김수현의 리얼이 떠올랐던 영화 사자...

생각해보니 리얼도 나름 재미있게 봤었지........................ ㅋㅋㅋㅋㅋㅋㅋ

 

박서준 캐릭터가 너무 어처구니 없게 강해서 긴장감이 없긴 했지만,

악역 대체 왜 저러는지 알수 없었지만....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시리즈로 또 나오는건가?

마지막 느낌이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포영화가 스토리랑 뭐 그런거 따지면 끝도 없긴 하지만,

참 불친절한 영화였던 것 같다. 다들 왜 저러는지 모르겠었음.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나는 다음편 나와도 볼거 같다는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