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는 애나벨 영화를 보고 싶었는데,

애나벨 비중 무엇?

너무나 당황스러웠던 애나벨의 비중...

영화 내용도 시리즈라고 하기에도 아까운 거 같은 내용인거 같다.

애나벨 외전느낌 정도의 영화라고 해야하나, 애나벨의 어느날.... 정도? ㅋㅋㅋㅋㅋ

무서운 장면없이 지루했던 영화였던 것 같다.

 

새삼 워렌부부를 연기한 두 배우가 대단하다고 느껴진건,

매번 느끼지만 워렌부부 나오는 장면들이 제일 재미있기 때문이다. ㅋㅋㅋㅋㅋㅋ

이번 영화에서도 역시 초반에 워렌부부 나오는 장면들은 하나같이 주옥같았는데,

갑자기 사라지셔.... 떠나지 말아요~~~~~~~ ㅠㅠ

 

심심할때 보기에도 뭔가 부족한 듯했던 영화... 컨저링만큼의 영화는 이제 안나오는건가. ㅠㅠ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