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0

이택언 넨도 온날~!

2019. 9. 12. 13:16


아 이세상의 귀여움이 아니다. 너무 귀여워.. ㅠㅠ

8월 27일날 도착한 이택언총재님.

이날은 하의가 아직 안와서 하의실종 총재님... ㅋㅋㅋㅋ



후드도 사실 기락이 입히려고 (벌써?) 산건데 총재님 의상이 아직 안오셔서... ㅋㅋㅋㅋ

후드랑 같이 온 안경은 묵이묵이꺼 ㅋㅋㅋ

이번 칠석2 카드랑 딱인 것.


이총이면 당연히 블카 한번 들고 찍어줘야쥐...


저랑 놀아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총재님 이제 쉬세요~ ㅋㅋㅋ

넨도 처음 사보는데 너무 귀여우어 ㅜㅜ어어어어어어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