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0

이택언 따끈따끈

2019. 4. 15. 02:05


이 캐릭터 처음엔 진짜 별로였는데,

너무 어색해서 ㅋㅋㅋㅋ

보다보다 정든거 같다 ^_^

카드 이름이 이택언. 따끈따끈

왜 카드이름이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화하고 나서가 진짜 핵귀여운거 같음.



게임 스토리는 심장 찢으면서 미니룸은 너무나 귀엽고 게임의 정체가 정말 궁금하다.

천국과 지옥이냐 ㅋㅋㅋㅋㅋㅋ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
  •   열린지갑/여러가지 의미의 비명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