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말 글로벌한 게임인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니칩씨, 축하 인사랑 선물 고마워요. 진짜 너무너무 기뻤어요. 당신과 함께 있는게 내 생일 소원이에요.



薯片小姐,感謝你的禮物和祝福,我真的特別特別開心。跟你在一起,就是我的生日願望。

허니칩씨, 당신의 선물과 축복 고마워요. 정말 기뻐요.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이 내 생일 소원이예요.



일본판은 정식 오픈이 아니라서 그런가, 2-10 했는데도 우편함이 안나오네... ^_^



기락이 목소리는 한국이 최고야 ^_^

진짜루, 한국 최고 정말루 기락이가 한마디만하면 심장 녹아내림 ㅠㅠ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
  •   열린지갑/여러가지 의미의 비명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