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계제일의 첫사랑 시즌1 2화

(世界一初恋 S1 EP2)

A man has free choice to begin love but not to end it.


방송일 : 2011.04.08 ~ 2011.06.24

12부작


오노데라 리츠 小野寺律 (콘도 타카시 近藤 隆)

타카노 마사무네 高野政宗 (코니시 카즈유키 小西 克幸)




어이!


타카노상?



으악!!! 



꿈 ㅋㅋㅋㅋ




타카노는 마감날짜를 못 지킨 작가때문에 화가 단단히 나있는 상태!


지금이 바로 수라장주기라는 거군.... 오노데라는 이렇게 또 하나를 깨달으며 회사생활을..ㅋㅋㅋㅋㅋ


작가에게로 출동하는 타카노.

오노데라! 가자,

니가 제일 한가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곳의 광경은,



만화와 관련된 사람들의 수명은 왜이리 짧아보일까, 라는 생각을 하는 오노데라였다. ㅋㅋㅋ



여기서도 분노 폭발 해주시는 타카노. ㅋㅋㅋㅋ



제대로 그리고 싶었다. 라고 말하는데, 기본이나 지키라며 차갑게 말하는 타카노. ㅋㅋ



그러다 작가의 한마디, 

.... 그런데 이 만화 재미있을까?



지금이라도 고치는게 낫지 않을까?



이제와서 고칠 수 있을리가 없잖아!


하지만 고치고 싶다고 말하는 작가.

고치고 싶은 마음에 끄적끄적 시간 못맞춘거냐 작가. -0-



타카노의 말투때문에 작가가 힘들거라고 생각했는지,

오노데라는 작가에게 힘을 주러 출동!


저 선생님 신간 구입했어요. 남자가 봐도 재미있었어요


회사에서 주지 않아요?


재미있다고 생각하는건 작가님에게 환원하고 싶다는 마음때문에 소장합니다! 라고 귀엽게 말하지만....



마루카와에서 월급받아서, 마루카와에 돈을 내면 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힘내라구 하는 오노데라 ㅋㅋㅋㅋ



드디어 타카노가 분위기 중재에 나섬 ㅋ


내가 지금까지 틀린 적 있었어?

그러니까 다시 그릴 필요 없어.

인쇄소와 교섭해서 마감기한 내일 아침까지로 늦췄다고 말해주는 타카노.



그제서야 타카노를 이해하게 되는 오노데라였다.


완벽하게 그리게 하기 위해서였구나, 내가 나서지 않았어도...



드디어 완성!

수고했어! 인쇄소로 가자!



완전 지쳐버린 두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카노 어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고했어.



뭐냐 왜 두근거리냐.

왜 자꾸 두근두근 거리는거야!!! ㅋ

이제 연애같은건 안하겠다고 결심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의 능력을 끌어올려서,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고.
그 책을 팔고 있는.

오노데라가 꿈꾸던 이상을 현실에서 하고 있는 타카노.
내가 이 사람을 조금 다시 봐야 하는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는 오노데라.



너 변함 없구나.



네?



나 기억안나?



저번에도 같은 질문 하셨는데, 다른 사람과 착각한 것 같다고 말하는 오노데라.



이거라면 기억할거야.



장난 그만하세요! 저 남자라구요!



장난?

너에겐 늘 장난이었을수도...



상당히 분위기가 변했다고 생각했는데, 직선적인건 여전하구나.


무슨말이예요!



너. 나를 좋아한다고 했잖아.


사람을 차고 잊어버리다니 대단하다.

인쇄소 다녀올테니, 그동안 생각해둬.



나 고3때 부모가 이혼해서 성이 바뀌었어.

옛날 성, 사가.

사가 마사무네.



사가 마사무네.

사가 마사무네.

사가 마사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 소환 ㅋ

선배 절 좋아하세여?





비웃었어?

갖고 놀았어?


아 오노데라........... 그냥 웃은걸 비웃음으로 승화한듯? ㅋㅋㅋㅋㅋ



여하튼 그러하다............. ㅋㅋ

그가 기억에서 필사적으로 말살한 첫사랑. 선배. 사가 마사무네. ㅋㅋㅋㅋㅋ



동일 인물이냐고!!!! ㅋㅋㅋ 혼란 오는 오노데라 ㅋㅋㅋ



심한 짓을 했으면 사과를 하시라! ㅋㅋㅋㅋㅋ



사과?



갑자기 나 차버리고, 다음날부터 소식 불통된게 누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 나이였지만 진심이었는데......... 날 가지고 놀았다며,

내가 좋아하냐고 물었더니 코웃음 쳤잖아요! 라고 솔직하게 풀어놔줘서 고마워 오노데라야 ㅋㅋㅋㅋ



만약 그랬다고 해도, 고등학생 시절이었으니, 쑥스러워서 그런거 아니야?

너, 혹시 나한테 바보 취급 당했다고 생각해서 도망간거야?



.............그리고... 10년을 맘에 두고 있었다거나?



바보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



겨우 수수께끼가 풀렸어.



그런거라면........ 설득해도 되겠지?



?



어떤 연애를 했든.

난 너를 잊을 수가 없었어.



그러니까, 한번 더 나를 좋아한다고 말하게 만들거야.

각오해둬.


뜨악!



!



뭐지? 내 착각?



그건 내 성격이 비뚤어질만큼 충격적인 일이었다고!!!!!!!!!!!!!!!



그런데 내가 착각한거면, 선배는 나를 좋아한건가?

그렇다면, 난 다시....... 선배를 좋아해도 되는거야?

............ 처음부터 좋아한건 나였어...



1초전 반했던 장면 회상하는 오노데라. ㅋㅋㅋㅋ



하지만... 그는 이미 비뚤어진 상태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리가 없잖아!!!!!!

쑥스럽다고 했어도 착각하게 한 니가 나쁘다!!!!!! ㅋㅋㅋㅋㅋ

간단히, 네 그런가요~ 하고 받아들일 문제가 아니다!!!!!!


몹시도 흔들리는 자신때문에 멘붕이 격하게 오는 오노데라 ㅋㅋㅋㅋㅋㅋ



아니야. 이건 사랑이 아니야!!!!

누가 또 다시 그런 녀석을 좋아할 것 같아? 



오늘 이사했습니다. ㅋㅋㅋ 취직도 하고 이사도 하고 ㅋ



우연히 만난 옆집 사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전개 나 정말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렇구나. 고백하러 왔구나. 성격이 급하네.

난 상관없어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카노 직진 시작인가, ㅋㅋㅋㅋㅋ



심장에 위기 오는 것 같은 오노데라 ㅋㅋㅋㅋ



당장 이사가야해!!!!

이건 절대 사랑이 아니야!!!!!!!!!!!!!!!!!!


이루어지지 않을 외침을 하며 2화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정말 언제봐도 너무 재밌어!!!!!

명작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는 정말 매회 폭주중이심 ㅋㅋㅋ 멋짐 폭주 ㅋ




《세계 제일의 첫사랑》 世界一初恋

나카무라 슌기쿠 작품. 소설판 저자는 후지사키 미야코.  - Wiki


TV/ETC.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