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일하는 세포 시즌1 1화

(はたらく細胞 S1 EP1)

肺炎球菌 폐렴구균


방송일 : 2018.07.08.

13부작


백혈구 : 마에노 토모아키 前野 智昭(まえの ともあき)

적혈구 : 하나자와 카나 花澤 香菜(はなざわ かな )



일하는 세포 1기 1화

와 이런 애니 너무 좋잖아? ㅋㅋㅋ

이와중에 백혈구 목소리 너무 좋다.

은근히 각트 느낌 목소리 나는것 같아 햐~



인간의 몸에는 약 37조 2천억의 세포가 열심히 일하고 이따.... ㅋㅋㅋㅋㅋ



적혈구!



몸의 잡균을 없애주는 백혈구!

시작하자마자 세균 침입해서 피칠해주는 백혈구.

실제로 우리 몸에 쉴새없이 세균들이 침입하겠지!



백혈구 보고 후덜덜해져버린 적혈구 ㅋㅋㅋㅋ



감사하다니까,


감사는 됐어.

일을 했을 뿐이다.


딱딱하게 말하다가.



아니 뭐,



별말씀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목소리로 그래버리면 반칙 아니냐 백혈구! ㅋㅋㅋㅋ

백혈구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애니의 개그 담당 백혈구가 할거 같은 느낌 ㅋㅋㅋ



주연인듯한 이 적혈구는 엄청난 길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 잘못 열었다가 세균하고 만나는 부분인데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



세균과 마주친 후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닫아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었던 일로 치지마. 이자식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금 백혈구가 나타나 도와주고, 도주한 폐렴규균을 추적한다.

이상한 점은 세균감지 리셉터가 작동을 하는데, 어디에도 세균이 보이지 않음.


아무튼 지금은 몸이 면역력이 저하된 상태라서 위험한 상황! 비상비상!

일단은 폐 쪽으로 가보기로 하는데 적혈구도 폐로 가는 길이었어서 함께 감. ㅋㅋㅋㅋ



감사했습니다~ ㅋㅋㅋ



무한 인사 ㅋㅋㅋㅋ



앞을 보고 걸어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적혈구와 떨어지자 세균감지 리셉터가 반응하지 않는다?



세균은 적혈구의 운반박스에 숨어있었음 !

등장할때 음악 공포영화 못지 않았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혈구 출동!


싸우다가 실수로 자신의 약점을 말해버리는 백혈구때문에 위기!


순간 백혈구, 이걸 이용할까? 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혈구는 세균을 유인해서 가두는데 성공한다.

바로 이곳은 기관지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혀버린 세균을 무시하며 차한잔 하시고 계신 백혈구와 적혈구 ㅋㅋㅋㅋㅋ

이때 세균이 못들은척하지말라고 했었나? 아무튼 엄청 웃겼는데 ㅋㅋㅋㅋㅋ



세균 무시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구경하자고 하더니 뭔가 했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채기로 발사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또 만날 수 있냐는 적혈구의 말에,

백혈구는 너무 많다. ㅋㅋㅋㅋㅋㅋㅋ



적혈구도 엄청 많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우리는 같은 세계에 살고 있다! 언젠가 만나겠지라고 했었나? ㅋㅋㅋㅋ



하이! ㅋㅋㅋㅋㅋ



말이 끝나기 무섭게 리셉터 작동!



잡균 죽여버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몸 속을 의인화 해서 도시화 시킨 재미난 애니.

생각보다 엄청나게 재미있었음.

세포들 특성에 맞는 성격이나 행동들도 너무 좋았고, 다들 이렇게 열심히 내 몸속에서 흑흑 ㅜㅜ


TV/ETC.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