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수현 주연의 영화 <리얼>이 참 괴기한 영화라고 생각했었는데,

근데 난 <리얼> 재미있게 보긴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데자뷰도 리얼 못지 않은 듯 하다.

뜬금포 전개에 저기에서 왜 대체 귀신이 나오는지도 모르겠고. ㅋㅋㅋㅋㅋㅋ

가장 중요한 사실은 나오는 사람들이 모두 정상이 아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도 이상해지는 것 같았다. ㅋㅋㅋㅋㅋ

아무튼 리얼을 본 사람이라면 데자뷰를 보고 나서 리얼이 생각 날 것 같은 영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