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번주 같이 살래요에서 문식이가 재형이의 정체를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로 이루어졌는데
검색하다가 얻어걸린게 있었으니
문식이가 현하랑 이어진다는??? 그게 진짜야?
현하 맞나 이름? ㅋㅋㅋㅋㅋㅋ

재형이랑 문식이처럼 전개되는게 진짜 사랑인데 ㅎㅎ

재형이랑 다연이는 귀엽고 이쁘기라도 한데
현하는 그냥 뭣도 없는데 솔직함 이게 다인것 같은 캐릭이라,
솔직한것도 별로 매력적이게 솔직한 모습은 없었고,
그냥 이미연이 부자라서 보여주는 솔직함정도라서
별 매력도 없고 , 그리고 무엇보다 같이 살래요에서 나오는 세 딸들 너무 재미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차라리 될거면 다연이랑 되면 좋겠지만 다연이의 아이돌은 재형이라서 . ㅎㅎ 차라리 삼각관계를 해랏!
ㅋㅋㅋ

그냥 끝까지 문식재형 어렵나요 ㅎㅎㅎㅎㅎㅎ
다연이 마음도 영원히 몰라주면 더 좋고 ㅋㅋㅋㅋㅋ
문식 재형이는 막회까지 둘이 티격태격하며 둘의 관계 정리하다가 끝내줘요.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