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0

LG G7 개봉!

2018. 5. 23. 12:19




방탄소년단 때문에 구입한 LG G7이다. ㅋㅋㅋ
방탄 앨범 구입했더니 휴대폰이 사은품인건가? ㅎㅎ
그런데 앨범은 나중에 온다고 ㅜㅠ 주문량 폭주로 인해서
휴. 사은품이 먼저 왔다. ㅋㅋㅋㅋㅋ

배송되고 보니 더 예쁜것 같은 LG G7
사고보니 방탄 진과 같은 색상인 LG G7 ㅋㅋㅋㅋㅋ
공항사진에 진이 요거 하고 있더라고 ㅋ



참모델 방탄소년단 진. 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는 사진 속에.

색상이 좀더 발랄했으면 좋았을 거 같기도 한데
추가로 다른 색상은 안나온다는 공지가 그저 아쉽다

그래도 은근 이쁜 듯. (방탄효과)
요건 부모님 드리려고 구입한건데 나도 사볼까 싶다 ㅋ
가볍고 이쁘네
아이폰은 너무 무거워
손목 나갈지경 ㅋㅋㅋㅋ

여러가지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