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he Simpsons Season 27 EP16

The Marge-ian Chronicles



호머 심슨은 불만이 가득하다.

옆집 달걀은 주황인데 우리집 달걀은 노랑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옆집은 닭장을 만들어 닭이 낳은 신선한 달걀을 먹기 때문.


그래서 호머는 자신의 집에도 닭장을 만드는데.

계란의 맛이 옆집 달걀에 못미친다.

그리고 이내 호머는 깨닫는다.

닭이 문제가 아니라 훔쳐서 맛있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호머랑 바트가 옆집 달걀 훔치는 부분 엄청 웃겼다. ㅋㅋㅋㅋ

옆집은 정말 친절한 이웃이야. ㅋㅋㅋㅋ



지구의 미래는 어둡다. 리사는 화성에 가고 싶다.

그러나 마지는 딸을 보지 못하게 되는 화성으로 리사를 보내고 싶지 않다.

둘의 사이는 벌어지게 되는데, 심슨의 번뜩이는 아이디어.

막으면 막으려 할 수록 가고 싶어 할거라는 호머의 말. ㅋㅋㅋㅋㅋ

리사를 응원하면 리사는 포기 할거라는 호머심슨.


그리하여 가족 모두 화성에 가는 테스트를 받기로 한다.

리사는 어이없게도 최대의 라이벌이 마지가 되는데,

마지가 엄마의 능력이 발휘되며 우수한 성적을 받게 되기 때문.


서로의 마음을 숨긴채로 마지와 리사는 화성에 가는 인원으로 뽑히는데,

결국은 발사 직전에 둘의 마음을 이야기 하고 가기 싫다고!

하지만 발사되는 시늉만 한거라는 화성팀. ㅋㅋㅋㅋㅋ

발사할 생각 1도 없었던 화성팀이다.


TV/ETC.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