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동안 멘붕이었다.
컴퓨터를 새로 사고 윈도우를 까는 과정에서 하드하나를 날려먹었기 때문.
하드 복구 때문에 이른 아침부터 나간 나에게 이런 축복이 내려졌으니.
방탄 던킨 쪼꼬미들을 얻을 수 있었던 거다.
울적한 나에게 큰 기쁨 줬던 방탄이네. ㅋㅋㅋㅋㅋ

귀여운 BT21과 덤으로 받은 던킨 도넛 .
방탄 효과때문인지 맛있게 느껴지던 던킨이다.
컵도 샀는데
그건 사진을 안찍었네
팔천원이상 구입하면 1900원인가에 구입할수 있었던 컵도 구입했다.
팔천원당 하나를 할인해주는거라 저렴이로 구입하려면 팔천원의 도넛을 더 사야함.
아무튼 엄청 이쁜 BT21이다. ㅋㅋㅋㅋ

여러가지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