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양하고 이쁜 수제 빼빼로만으로도 비쥬얼좋은데,

포장까지도 한방에 쉽게 할 수 있어서 좋았던 곰미카페 수제 빼빼로.

선물용으로 딱인 것 같다.


수제 빼빼로 난생 처음 먹어봤는데,

예쁜 비쥬얼만큼 예쁜 맛은 아니었음. ㅋㅋㅋㅋ

그래도 뭐 이쁘니깐, ㅋㅋㅋ 선물은 눈이 만족해야 진정한 선물이지. ㅋㅋㅋ


직접 방문해서 구입했는데, 사전에 구입할 빼빼로 종류와 수량을 미리 주문하고 가는게 좋을 것 같다.

당일 진열되는 빼빼로 수량도 별로 많지 않고, 종류도 날마다 바뀌는 것 같았기 때문.


나는 박스때문에 이틀 연속 방문했는데,

두번째 날이 종류가 더 다양했기 때문에 참으로 통탄스러웠음.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웡


빼빼로 비쥬얼은 정말 끝판왕이다.

핵귀여워~~ 마카롱 빼빼로 핵대박~!


한가지 덧붙이자면, 일반 빼빼로 과자 대비 빼빼로 초코가 잘 녹는것 같다.

가방에 넣어놨다가 퇴근할때 먹을라고 꺼냈는데 뒷부분이 녹아있어서 ㅋㅋㅋㅋ



비쥬얼은 정말 끝판왕 이쁨. ㅋㅋㅋㅋ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