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0

VTXBTS 클렌징폼

2018. 11. 16. 16:50


VT X BTS 클렌징

저것이 왜 내 방에 있냐면.



이 분 때문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만원 이상 구입하면 방탄 포토 준다길래

구입했는데,

이거 완젼! 내스타일이 아님.

지금보니 OIL 이라는 글자가 떡하니! 있었구나...

점점점..........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픽서는 그래도 괜찮아서 다행.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런데 슈가 정말 대박인 것 같다.

저건 정말 왕자님컨셉이 아닌가,

소름인건 정말 왕자님 같아서 왕자님이라고 부르고 싶어진다.......................는 것...

그리고 슈가 왜 저렇게 서있는거야,

저 발 너무 귀엽잖아.


이번 사진은 단연 슈가가 제일 눈에 아련거린다. 인정인정!!




여러가지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