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명당을 두고 권력싸움 하는 영화 명당! ㅋㅋㅋㅋ

치열한 땅따먹기 영화였음.

그것도 죽어서 들어갈 땅.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던 부분은 조승우가 여기저기 다니면서 명당 자리 봐주던 부분.

죽어있던 상권을 살려주던 부분. 나는 이 부분이 재미있었다.

영화에서 제일 활기찼던 부분같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요런거 좀 더 나왔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너무 무덤만 파헤쳐서 ㅋㅋㅋㅋ


배우들 연기 보는 것도 영화의 재미였다.

백윤식, 조승우 배우 연기가 엄청 인상깊었기 때문.

조승우배우는 표정이 엄청 나던데~

백윤식배우가 연기한 김좌근도 인상깊었다.

가만히 있어도 뿜어져 나오는 기운이 너무 신기해.


이 영화의 시리즈인 관상, 궁합, 명당.

나는 관상은 참 좋았고, 궁합이랑 명당은 큰 차이 없어보인다.

관상이 영화의 배경도 그렇고, 제일 강렬했던 것 같다.

궁합과 명당은 긴장감이 없어서 그런 부분이 아쉽네~

그리고 문채원은 아쉬웠다................................................... 갑자기 영화가 뚝 끈어짐 효과 ㅋ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