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0

당신이 잠든 사이에 19 20

2017. 10. 27. 15:40

당신이 잠든 사이에 19 20 화

소년, 소녀를 만나다


첨부터 제대로 본방사수를 못했던 목요일 방송분!


총에 맞은거 치고는 내가 볼때부턴 재찬(이종석)이 이미 움직이고 있었음.

그리고 총을 쏜 선수의 아버지 또한 재찬이 입원한 병원에 같이 입원 중.


그리고 자신의 아버지의 장례식날 만난 친구가 홍주(수지)임을 알게 된 재찬과 홍주.

재찬이 중환자실에 있을때 둘이 기억을 공유한것 같은데, 재찬이 깨어나고서는 모르쇠로 일관하는 홍주.


자신에겐 1분 1초가 너무 생생하고 중요한 기억인데, 홍주에겐 아무것도 아닌거 같이 느껴져 왠지 서운해 하는 것 같았던 재찬. 하지만 재찬은 곧 홍주가 왜 모른척 하게 되었는지 알게 되는데,

홍주 입장에서는 자신이 사람을 죽이려고 했던 과거 이기때문에 트라우마 같은 느낌의 기억이 되어버린 것 같다.


재찬은 자신을 총으로 쏜 선수의 아버지를 만나 사건에 대해 확실히 알려주려 했지만, 홍주의 말을 듣고는 생각이 바뀌게 되고, 누워있는 선수의 아버지에게 엄청 멋있는 말을 날리는데, 모든 사람에게 사랑받는 따님이 누구에게 원한을 사서 죽임을 당할리가 없었을 거다. 라는 비슷한 말을 했던 거 같은데 너무 찡하고 멋있었다. 이번화에서 완전 짱이었던 장면.


그리고 병원에서 우연히 만난 손우주(배해선)에게 이지광(민성욱)이 소리지르던 장면 너무 웃긴거 아니야?

이지광 검사가 젤 웃김 ㅋ



사진 출처
http://m.insight.co.kr/newsRead.php?ArtNo=121982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
  •   TV/당신이 잠든 사이에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