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 정말 대박적인 것 같다.ㅋㅋㅋㅋ

네이버 오피스로 러프듀 카드 정리 함. ㅋㅋㅋㅋㅋㅋ

내가 현재 관리하고 있는 러프듀계정은 9개. ㅎㅎㅎㅎ

그런데 카드가 늘어날 수록 어느 계정에 뭐가 있고 이런게 이제 기억이 안나기도 하고,

좀 더 심층적인 관리를 할 방법이 없을까 하는 마음에 카드정리를 한번 해야겠다 생각은 했는데,

진짜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 나니 정말 너무 좋은 것.

눈에 쏙쏙 들어오고 내가 없는 카드가 무엇인지 어떤 카드를 레벨 올려야 하는지 정리를 해놔서

너무나 좋다.


러프듀 오래 관리되면 좋겠는데,

지금 상황이 안좋아서 걱정이다.

게임 오래 하고 싶은데

이볼들 오래 보고 싶은데 말이야.


모바일게임 처음 해봐서 잘 몰랐는데 모바일게임 없어지는거 한순간인거 같기도 하고 해서 걱정이다.

나는 심시티 이런거만 해봤으니까, ㅋ


처음으로 돈주고 아이템도 사보고 했는데 없어지면 엄청 허전할 거 같은 러브앤프로듀서.

제발 좋게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다.



여러가지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