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랜만에 본 코난.

역시 재미있었음.

유명한탐정이 테러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되면서 완전 위기!

코난 그리고 란, 란의 엄마까지 총 동원해서 유명한탐정의 무죄를 밝혀내려고 하는데,

그게 끝이 아니지. 그로 인해 더 커다란 사건이 또 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난 재미있게 봤다.

그런데 지금 쓰면서 생각해보니

신이치가 안나온듯? ㅋㅋㅋ 왜 기억에 없지?

더빙판으로 봐서 그런가 이름들이 낯설다 했는데 코고로였지 ㅋㅋㅋㅋㅋ 유명한탐정 ㅋㅋ


그런데 코난보단 안기준이 더 카리스마있게 나온거 같은 느낌은 기분탓인가?

뭔가 안기준만 기억에 남았던 제로의 집행인이었다.

지금보니 포스터 비중만큼 기억에 남은듯. ㅋㅋㅋㅋ


마지막 안기준 미친 운전실력 어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에 남는 대사.


코난이 안기준에게,

애인 있어요?

내 애인은. 이 나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명탐정 코난 : 제로의 집행인 (名探偵コナン ゼロの執行人 , Detective Conan: Zero the Enforcer , 2018)

감독 타치카와 유즈루 / Film Director : Tachikawa Yuzuru 立川譲

개봉 2018.08.08. / 110분 / 애니메이션, 미스터리, 서스펜스, 모험 일본

타카야마 미나미 Minami Takayama (에도가와 코난 목소리)

명탐정 코난 : 제로의 집행인,2018 / 명탐정 코난:진홍의 연가,2017

야마자키 와카나 Wakana Yamazaki (모리 란 목소리)

명탐정 코난 : 제로의 집행인,2018 / 명탐정 코난:진홍의 연가,2017

코야마 리키야 Rikiya Koyama (모리 코고로 목소리)

명탐정 코난 : 제로의 집행인,2018 / 극장판 페이트/칼레이드 라이너 프리즈마☆이리야 설하의 맹세,2017

챠후린 Chafurin (메구레 목소리)

명탐정 코난 : 제로의 집행인,2018 / 너의 이름은.,2016
영화 정보 - 네이버영화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