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라이온킹은 언제 봐도 감동적이고 나에게 있어서는 정말 대작인 듯!

볼때마다 감동적이고, 무파사 죽는 장면은 정말 언제봐도 엄청 슬프다.

스카 1...8. ㅋㅋㅋㅋㅋㅋ


특히 난 심바의 삼촌인 스카가 최후를 맞기까지의 내용이 참 마음에 든다.

제대로된 악당이 제대로 응징을 당하는 것 같아서.

사이다 결말이기도 하고.

무파사는 정말 다시 봐도 멋있었다.


라이온킹도 실사화를 한다고하는데, 성우는 그대로 했으면 좋겠는데~

지금 너무 완벽하거든~!

그리고 난 사실 라이온킹 실사화는 그다지 반겨지지가 않는데,



이런 귀여운 애들이


http://kcm.co.kr/ency/animal/048.html


이렇게 된다는 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야 말로 동심파괴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사자이긴 사자인데 라이온킹 숫사자는 정말 많이 미화된 그림체이긴해. ㅋㅋㅋㅋㅋ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