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목은 탐정 리턴즈지만 막상 추리하는 내용은 그다지 나오지 않았던 것 같던 탐정 리턴즈라서 아쉬웠다.

그래도 중반부 (?) 부터 등장한 이광수때문에 정말 재미있었던 영화.

이광수 너무 웃기잖아~~~ ㅋㅋㅋㅋㅋㅋ

근데 영화가 추리는 별로 뭐가 없었던 것 같다.

맥락없이 억지스러운 부분도 있었고,

그나마 기억에 남는게

파리 날리는 탐정사무실에 짜장면집 홍보하러 온 짜장면 사장님 = 주방장에 대한 추리라니. ㅎㅎ


생각해보니 광수가 거의 다 한 것 같은 영화네. 범인 추적도 광수가 해줬으니. ㅋㅋㅋㅋㅋ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