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가 될 수 있습니다.


마블시리즈 중에 제일 평범한 캐릭터같은 앤트맨의 두번째 이야기

앤트맨과 와스프.

마블 캐릭터들이 역대급사기캐릭터들이다 보니, 앤트맨은 너무나 평범해 보여서 한편으로는 애잔했는데,

이번 시리즈로 인해 앤트맨도 본인은 아니지만 사기 캐릭터의 도움을 받을 것 같다.

그건 바로 양자영역으로 사라져버린 행크박사의 아내의 등장.

몇몇 글들에 의하면 인피니티워에서 앤트맨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하던데,

행크박사의 아내가 많은 도움을 줄 것 같기도 하다.

당장 이번 시리즈에서도 (악당이라고 볼 수 없지만) 악당인 고스트를 두 손으로 가뿐히 치료해버렸으니까, ㅎㅎㅎㅎㅎ


앤트맨 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크기 전쟁!

이번에도 크고 작아지는 것으로 엄청나게 웃겼는데, 크기 하나로 이렇게 웃길 수 있다는건 혁명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기로 변하는 키티와 물병 엄청 웃겼으니깐,

그리고 엄청 거대해지던 앤트맨도 왜이리 웃긴거야. ㅋㅋㅋㅋㅋㅋ

예고편만 봐서는 사람들 구해주려고 커진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어서 더 웃겼다.

현대 자동차 광고도 개인적으로는 엄청 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



앤트맨에서 제일 좋은. 제일 웃긴. 폭풍랩대사의 루이스는 이번편에서는 비중이 그리 많지 않았던 것 같다.

루이스 말하는 거 정말 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가족영화인데 데드풀이랑은 극과 극인 가족영화 앤트맨 ㅋ

기분좋게 영화한편 본 느낌의 영화라서 더할나위 없이 좋다. 



앤트맨과 와스프 (Ant-Man and the Wasp , 2018)

감독 페이튼 리드 / Film Director : Peyton Reed

개봉 2018.07.04. / 118분 / 액션, 모험, SF

폴 러드 Paul Rudd (스캇 랭)

아이디얼 홈,2018 / 더 캐쳐 워즈 어 스파이,2018

에반젤린 릴리 Evangeline Lilly (호프 반 다인)

어벤져스 4,2019 / 앤트맨과 와스프,2018

마이클 더글라스 Michael Douglas (행크 핌 박사)

동물세계,2018 / 앤트맨과 와스프,2018

마이클 페나 Michael Pena (루이스)

익스팅션,2018 / 넥스트 젠,2018

로렌스 피시번 Laurence Fishburne (빌 포스터 박사)

웨어 유 고, 버나뎃,2018 / 앤트맨과 와스프,2018

미셸 파이퍼 Michelle Pfeiffer (재닛 반 다인)

앤트맨과 와스프,2018 / 웨어 이즈 키라?,2017

해나 존-케이먼 Hannah John-Kamen (에이바)

앤트맨과 와스프,2018 / 레디 플레이어 원,2018
영화 정보 - 네이버영화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