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0

김권 인스타 업데이트

2018. 6. 25. 22:05



보면 볼수록 핵 잘생긴 김권!
최팀장 효과일수도 있겠지만. ㅋㅋㅋㅋㅋㅋ
나는 최팀장 캐릭터가 너무 좋아.
충분히 그럴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엄청 들기 때문.
그리고 무엇보다 배우가 연기를 넘 잘한다.
그래서 더 좋은 김권.
하지만 드라마의 재미를 위해서 갈등은 이제 마무리 짓고
최팀장이 박효섭네 집에 가서 사는 에피가 하루 빨리 그려지면 좋겠다. 문식이도 너무 힘들어보이가도 하고 말이야.

박효섭네 들어간 최팀장이 재형이랑 한방도 쓰고 ㅋㅋ
현하랑 티격태격하는 거랑 두 누나한테 정붙이는 과정 보고싶다.
외로움 많이 타는 문식이가 외로움 타지 않게~~
문식이 행복하게 해주세요~~

첫째가 출가했으니 그 빈자리를 문식이가 채우는건가 ㅋ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