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디아지오코리아 (대표 이경우)는 지난 16일 동물 시리즈 기네스의 역사적인 광고를 만든 존 길로이(John Gilroy, 1898-1985) 의 출생 120주년을 기념하는 '기네스 길로이 에디션' 을 출시했다.

존 길로이는 영국 왕립 예술학교를 졸업하고 1930년대에서 1960년대까지 기네스의 특징을 동물이나 유머러스한 그림으로 표현한 전설적인 광고 시리즈로 유명해진 예술가다. 기네스와 35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함께 하며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을 이끌어온 존 길로이는 총 100여개가 넘는 기네스 광고와 50여개의 포스터를 제작했다.

완벽한 밸런스를 의미하는 ‘투칸(큰부리새)’, 풍부한 크리미 헤드를 표현한 '미소짓는 파인트', 균형 잡힌 맥주를 나타내는 '거북이' 캐릭터가 등장한다.
- 네이버 뉴스

기사 보니까 한정판이 3가지이던데 미소짓는 파인트도 마셔보고 싶다~~~
근데 난 원래 노말한 기네스 맛을 모른다는게 함정이겠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