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타벅스 핫하게 맛있는거 다먹고왔다.


콜드 폼 카푸치노.

완전 맛있음!

별로 쓰지도 그렇다고 막 달지도 않은.

너무나 맛있었던 콜드 폼 카푸치노.



​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완전 핵 맛있었고,

부드러운 녹차 팥 카스테라 인 것 같은 케이크도 역시나 꿀맛이었음.

그런데 이렇게 먹으면 밥값 나온다는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 시키고 나면 식당갈걸 하는 생각 들게 하는 스타벅스다.



가끔은 이렇게 사치도 한번 부려야지 :)


여러가지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