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0

모노폴리 타타 쇼핑

2018. 6. 6. 03:17



내가 이걸 사게 될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라인프렌즈 제품은 아직도 물건이 없는건가?

왜이리 제품을 팍팍 생산이 안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노 폴리는 그래도 물량이 많은지, 구입이 되네. ㅎㅎㅎ

방탄은 정말 천재인가봐.

저런 사랑스런 캐릭도 만들고 ㅋㅋㅋ 요즘 퍼즐스타에 완전 몰입해서 열심히 게임중 ㅋ


여러가지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