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연이는 원래 등장하고 있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회사에서 스토리가 본격 나오겠는 문식 재형 다연이다.
다들 너무 귀엽고 좋아. ㅋㅋㅋㅋ


팀장님 출근 하셨다!


유과장, 커피~



박신입! 커피!


예! 알겠습니다!



어제 성공했던 재형이가 GO!


내 생각엔 너만 성공할 수 있을 것 같다. ㅋㅋㅋㅋ



문식(김권) 표정 살피는 재형(여회현).



됐어.



진짜 됐어요?



안됐으면, 뭐, ?


아닙니다!



진짜 별거 없는데...


커피 비법 공유해주는 재형이. ㅋㅋ

근데 이건 재형이가 타서 그런거 같은데...

다른사람이 타면 안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 1스푼, 프림 2스푼, 설탕 1스푼. ㅋㅋ



.... 이거........ 자판기 커피네? ㅋㅋㅋㅋ



자판기 커피 (재형이 커피) 대 만족 중이신 팀장 문식이 ㅋ


음~~~~~ 후~

근데 이걸 예전에 어디서 마셨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화에서 다연이가(박세완) 사무보조 알바로 들어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연이 들어오는 과정은 영상으로. ㅋ




연다연입니다.


들어오던 말던, 인사하던 말던 노관심 문식이 ㅋ

재형이랑 너무 다른 온도차 아니니... ㅋㅋㅋㅋ

재형이 인사하러 올땐 의자까지 돌려가며 맞아주더니, ㅋㅋㅋㅋ



그래서?


네?


연다연이면 뭐, 니 이름 물어봤어?

열심히 일하겠다. 목숨걸고 일하겠다.

자고로 사무보조라면 그런 마음가짐은 가져야지.



알바도 목숨걸고 일해야 되요?


알바는 월급 안받냐?


쪼금 주던데요~


쬐금은 돈 아니야?


팀장님이 주시는건 아니잖아요.



너. 찍혔다~



네, 그럼 나가보겠습니다아~



뭐 저런애를 뽑았어!!!!! 어??


유과장한테 화풀이 ㅋㅋㅋㅋ



윗사람에 대한 예우 먼저 배워야겠어!!!! 라며 다연이한테 엄지 척 해주는 유과장 ㅋㅋㅋㅋ



여기 다들 이상해~~~~



ㅋㅋㅋㅋㅋㅋ



TV/KDRAMA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