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출근하는 재형이 너무 귀여운 재형이(여회현).



엘베를 다급하게 잡아보는 재형이인데.... ㅋ



!



굳어버린 재형에게,


안타냐?



팀장보고 인사 안하냐?


문식(김권)이 표정봐, ㅋㅋㅋㅋㅋㅋ



안녕하십니까!



인사할때, 각도는 30도에 맞춰라.



90도에 인사하면 내가 꼭 갑질하는 상사 같잖냐,



(너 그런 상사 맞거든요... ㅡ,ㅡ)



속으로 욕하냐?


아닙니다! 30도 명심하겠습니다! ㅋㅋㅋ



어제는 뭐했냐?



복사했습니다.


오늘은 일 좀 있을거다.

내가 유과장한테 너 할 일 지시했다.



뭘요?



아~~~~ 아휴아~~~

전에 너한테 밟힌데가 아직도 쑤시네~

얼마나 쎄게 밟힌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무보조 알바 리스트를 가져온 유과장, 팀장에게 누구를 뽑을지 의견을 묻는데,

문식이가, 재형이가 있는데 다른사람한테 관심이 갈리가 없즤. ㅋㅋㅋㅋ


임시 사무보조 뽑는 것 까지 내가 해야해? 


ㅋㅋㅋㅋㅋ


박재형한테 시키라고 한 일. 오늘부터 시작해.


아, 그 일이요~


그래, 그 일.



문식이는 온통 재형이 생각만 하는구나. ㅎㅎㅎㅎㅎㅎㅎ

근데 무슨일이길래,,, 그. 일. ㅋㅋㅋㅋ



팀장이 커피 가져오라는 말에 다들 서로 미룸.

그 와중에 자신감 있게 제가 하겠습니다! 해버리는 재형.



원두는 적절히 블랜드 된걸로,

초콜릿향이 나면서, 바디감이 있는, 오묘한 느낌으로.

목 넘김은 부드럽게,



ㅋㅋㅋㅋㅋ 뭐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웃겨 문식이 ㅋ



피곤하니까 시럽도 넣자. 유기농시럽으로.

달진 않게, 달달하게.

맛 없으면, 찍힌다~!



늦어도, 찍힌다~!



재형이 멘탈 붕괴 ㅋㅋ



이게 무슨 커피예요.

달진 않게, 달달하게 하려면 뭘로 해야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과장의 도움의 손길.


신입! 우리 탕비실에는 루왘원두까지 있어.

전세계 최고급 원두 다있다!

우리 탕비실엔 다 있다!

넌 그냥 타기만 하면 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다시. 


대장금 보는줄 ㅋㅋㅋㅋ



뭔가 재형이 깨달음이 온거냐!



다시, 타겠습니다.



됐어.



됐댜규.



눼? 진짜 됐다구요?



왜 다시가 아니지?


재형아 어떻게 탔길래.... ㅋㅋㅋ



오! 


문식이는 딱 감탄 中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내 입맛에 딱 맞지?



저 놈, 쓸만한데? 쓸만해~!




아니 커피 때문에 인정받냐 ㅋㅋㅋㅋㅋㅋ



TV/KDRAMA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