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재형이 첫 출근.



박재형씨 빨리 와요. 팀장님한테 인사드려야지!

빨리 빨리 ㅋ



시작부터 불안한 재형(여회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장님, 신입사원 출근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2팀에 새로 들어온 신입사원 박재형입니다!

뭐든지 열심히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신입사원이.. ~ 낯이 익네~?

어디서 ~~~ 봤더라?

어디서 ~ 봤는데,,,,,,, ?


아 정말 문식(김권)이 ㅋㅋㅋㅋㅋ



아~!

길거리에서는 만나지 말자던 분이네~



여긴 길거리 아니니까 괜찮다~

그치~? 

나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신나하는 문식이인데,

이거 ㅋㅋㅋㅋㅋ 로맨스냐고 ㅋㅋㅋㅋ




아 왜 저인간이 여기에.......... 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사과하라는 선배의 조언을 잘 듣는 재형이. ㅋㅋㅋ



그러니까~, 뭐가 ~~ 죄송한데?



그.... 팀장님한테 실수한 일이요. 그니깐,

팀장님 바지에... 구두 .................... 죄송합니다!



문식 피식. ㅋㅋㅋ 하하하핫



그런게 뭐 실수라고~

나도 니 바지에 구두 닦았잖아~

쌍방과실이지 뭐~



아휴~~

두번째 봤을때, 내 발. 밟은게. 문제지. 콰~~~악.



나 그 때, 무지하게~ 아팠다.


거듭 죄송합니다!



하긴, 합기도 7단에 무에타이 3년인데, 나 정도야 뭐~



저 합기도 근처에도 안가봤습니다! 

무에타이는요! 어릴때 시합 구경갔던거, 그거 한번이 전부입니다!



한번이라도 구경했으면, 나보다 잘싸우겠네.

나는 구경도 못해봐서 너한테 지는건가?


문식아 ㅋㅋㅋㅋ 아 너무 웃기닼ㅋ



뭘~! 자꾸 긴장해~~ 어? 짜식이~ ㅋㅋㅋㅋ


강한척하는 문식이 ㅋㅋ 미쵸 ㅋㅋ



야! 누가 보면 꼭 내가 겨우 발 좀 밟히고, 도망친걸로 앙심품고

쪼잔하게 너 괴롭히는 줄 알겠다.



내 예기 못들었어? 


(들었으니까 알아서 기잖아)


곧 알게 될거야~

내가 권위적인 구시대적인 상사가 아니라는거,

수직적인 관계 보다 수평적인 관계를 중시하는 소통하는 상사.

그게 나야~


ㅋㅋㅋㅋㅋ


그런예기 많이 들었습니다.



잘해보자!



잘 부탁드립니다!



너 되게 쎈 줄 알았는데, 계급장 붙이고 만나니까, 별거 아니네?

가봐-.



짜식. 뭐 벌써부터 꼬리내려, 시시하게.


그런데 이 표정 뭐죠 문식아. ㅋㅋㅋㅋㅋ

이건 로코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다연이 문자 보는 재형이 한컷. ㅋㅋㅋㅋㅋ


TV/KDRAMA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