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같이 살래요 5화.

재형이랑 같이 출근하고 싶은 문식.


ㅋㅋㅋㅋㅋㅋㅋ



탈락자 박재형(여회현)이를 붙게 하려는 최문식(김권)이다.



탈락자 중에서 채용을 하자고?


이번에 아깝게 떨어진 사람중에 채용하는건 어떨까 해서요.

마침 저희팀에 결혼이 있으니까, 탈락자중에 뽑 ㅋ


경력자 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형이가 필요한데 까인 문식이.

얹짢다. 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쓸 놈으로 구하겠다는데, 왜 반대야!!!

그자식은 포기도 못하게 만들어, 열받게! ㅋㅋㅋㅋ


탈락자 박재형 기본 자격증에 현장경험도 많고

학벌 조금 빼곤 괜찮긴 하다는 이야기를 하는데,



그러니까~!!!

이런 학벌로 감히 우리 회사에 입사가 말이 되니?


안되죠! 어딜감히!



그치!

근데 입사까지 해봐,



말도 안되는걸 되게 하는거, 그거 화제성에 홍보효과거든.

이거 백억짜리 광고효과에 맞먹어.


정말이지 회사 생각하는건 팀장님 밖에 없습니다.



내가 그래서 불러들이겠다는거야. 그래서,

아니, 왜 내 애사심을 몰라주냐......




재형아 왜 몰라주냐 ㅋㅋㅋㅋ




TV/KDRAMA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