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같이 살래요 4화

길거리에서 만나면 이렇게 되는 문식이와 재형이 ㅋ


ㅋㅋㅋㅋㅋ 문식 재형 후 자꾸 빠져든다. 매력커플 ㅋㅋㅋㅋ



상가매입때문에 재형(여회현)이네 동네 어슬렁 거리다가,

재형이 발견하는 문식(김권)이. ㅋ



너 왜 여기있어?



너야말로, 우리동네 왜있냐?



내가 너 차로만 다니랬지. 길거리에서 나 만나면 죽는다고.



야야!!!!! 나 합기도 7단! 태권도 4단! 무에타이 3년이야, 짜식아 ㅋ



잘됐네~!

나도 합기도 7단! 태권도 4단! 무에타이 3년인데.!

함 붙어보자!!!!!!!



문식 움찔 ㅋ



재형이가 공격하려는 것 같자,

움찔하더니 차에 타는 문식이 엄청 웃겼음. ㅋㅋㅋ



나 차 탔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려~! 내려~!



계급장 빼면 아무것도 아닌거 맞네!



도망 문식 ㅋ


그래! 가라가! 차탔으니까, 봐준다.

길거리로만 다니지 마라!



이 아련 눈빛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V/KDRAMA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