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초라도 무계획은 내인생에서 용납할 수 없다는 정석 (정재영).

하루 24시간을 정확한 스케쥴에 맞추어 생활하는데, 코미디 영화라서 그런지 그런 모습이 멋진게 아니라

우습게 표현된 것 같다.

아무튼 웃기긴했다.


하루 물을 마시능 양과 시간까지도 정해놓고 사는 남자. ㅋㅋㅋ

그냥 또라이 스러운 면모를 자랑하는 정석이다.

이런 플랜맨의 계획에 없던 일이 생기는데,

그건 바로 이지원(차예련)에게 사랑에 빠진 것.

정석의 고백에 지원은 역시나 거절하게되고.

충격을 받은 정석은... (ㅋㅋㅋㅋㅋㅋㅋ)

이런일로 의사를 찾는다. ㅋㅋㅋㅋㅋㅋ

변화가 필요하다는 주치의의 말을 잘 듣는 플랜맨.

그러던 중 지원의 후배인 소정(한지민)과 만나게 되는 플랜맨.

즉흥적이며 자유분방한 소정이 정석을 도와주게 되는 내용이다.

계획적이던 플랜맨이 무계획으로 사는 것에 대한 도전을 하는 내용인데.

웃기면서도 한편으로는 영화의 속내가 궁금해지던 영화.

가볍게 웃을 수 있는 영화로 킬링타임용으로 적합한듯 싶다.

한지민의 노래도 볼수 있고.



플랜맨 (The Plan Man , 2013)

감독 성시흡

정재영 (한정석)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2015 /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2015

한지민 (유소정)

밀정,2016 / 하이드 지킬, 나,2015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